백신 비트디펜더(Bitdefender) 23년 신학기 이벤트 가격보다 만원 싸게 구매하는 방법


국내 공홈이 아닌 글로벌 공홈에서 백신 비트디펜더 구매 시 국내에서 진행 중인 23년 신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 가격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구매 방법을 정리해 남겨봅니다.

※ 2023년 03월 17일(금) 기준, 직접 구매 후 문제 없음을 확인 후 작성한 글입니다.

참고로 해당 글은 비트디펜더용 라이센스(Activation Code)를 구매하는 방법까지만 안내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등록 방법은 간단히 표현만 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른 곳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요약

해당 링크(Link 새창열기)로 이동 후 구매하고, 2Checkout 홈페이지 가서 자동 정기 구매를 해지하자
( 해제 방법은 하단에 있습니다.)


목차

서론
할인 구매 링크 공유
상품 선택 도움 정보
구매 시 주의 사항
정상 구매 시 도착 이메일
Activation code 등록 방법
자동 결제 해지 방법


서론

최근 인터넷에 접근할 수 있는 디바이스가 다양해지고, 그만큼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에 노출도가 올라가고 있어, 개인 보안이 중요해진거 같아 몇년 전부터 유료 백신 사용 중에 있는데요.
( 특히 어린 딸의 장비를 보면 정말 무분별한 게임, 앱 설치로 인해서 걱정이 많아져요.ㅋㅋ )

근래에 정착 사용 중에 있는 비트디펜더가 신학기 맞이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 중이라는 홍보 메일을 받았습니다.
( 사실 잊고 지내다가 최근 활동 중이던 단톡에서 백신 이야기가 나와서, 확인해보니 있는걸 알았… )

그런대 가격을 확인해보니… 응???

타이틀에 비해 자주보던 이벤트 가격이였습니다.

사실 이게 평상시에 구매할 때보다는 저렴한 가격은 맞는데,
저 같은 경우 1+1 이벤트 같은 꿀 이벤트를 맛 본 상황이라 저 가격은 이제 눈에 들어 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싶어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오호?
비트디펜더가 2022년 올해의 제품 상을 받았다고 토탈 시큐리티(Total Security)를 78% 할인한다고 안내 메일을 보냈었네요.

개꿀하면서 구매를 하려 보니 구매 에러가 나서 확인해보니 이런?
홍보 이메일 맨 밑에 ‘This deal’s only available for 3 days.’ 라고 적혀있네요. T^T
( 홍보 메일은 3월 11일에 왔고, 저는 3월 15일에 확인… )

그래서 다음을 기약하고 있었는데요.
( 다행히도 아직 구매해둔 라이센스가 올해 말 종료라 시간적 여유가 넉넉해서… )

이게 왠걸? 제가 활동중이던 카카오 단체 채팅방에 한 유저 분이 79% 할인 구매 링크를 공개 해주셨네요?

덕분에 실망한지 3일도 안되서 매우 좋은 가격에 라이센스를 구매 했습니다. : D
( G____o 님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게 이벤트가 국내에서 할인 판매하는 3개 제품이랑 똑같은 상품이고, 더 저렴한 가격이라 매우 좋은거 같아 다른 분에게도 알려주려고 하다보니, 해당 구매 방식이 1년 자동 결제 구독에 가입되는 것을 확인하고 주의가 필요한거 같아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
( 1년 구독이 머가 나빠? 하실수 있겠지만 할인 없는 정식 가격으로 구독 등록이라 그냥 나두기에는 너무 뼈 아풉니다. 저 같은 경우 94.99 달러가 자동 결제… )


할인 구매 링크

https://www.bitdefender.com/media/html/consumer/renew/poy2022-offline-active-ts-av-is/?force_country=us&pid=EMM_EN_USD_DF296_OE_W_32023_PGEN&cid=emm|c|emrs|usd_df296_oe_w_32023|en&sc_src=email_651515&sc_customer=bdaa07124958e078e89669ef60233f1a235e48ad12f1ab91a3e6db21aff956a4&sc_lid=10451530&sc_llid=43232&sc_uid=WM9fC69fg5

※ 해당 링크는 비트 디펜더 공식 홈페이지임을 확인했고, 구매 시 뜨는 2CheckOut이라는 인터넷 판매 대행 업체 역시 비트디펜더에서 사용하는 대행 업체임을 확인하였습니다.

※ 필자의 경우 해당 링크를 이용해 구매 진행 하였습니다.


상품 선택 도움 정보

비트디펜더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은 3개의 상품에 대해 많은 혼동이 됩니다.
다 같은 백신 프로그램 인거 같은데 이름이 조금 햇갈리게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윈도우 OS에서 바이러스만 잡아내는게 Antivirus Plus,
더불어 인터넷 칩입도 잡아내는게 Internet Security 
더불어 모든 장비에서도 잡아내는게 Total Security 입니다.

 

이에 따라 간단하게 구매 유형을 추천해보자면,

자신이 보호하고자 하는 장비가 Windows OS가 설치된 PC, 노트북, 태블릿 유저인 경우 인터넷 보호 기능(방화벽)이 필요 없다면 Basic급인 Antivirus Plus, 필요하다면 Advanced급인 Internet Security 버전을 구매하면 되고 그 외 즉 자신이 보호하고자 하는 장비가 Windows OS가 아닌 Mac, Android, iOS를 사용하는 장비이거나 Windows OS 장비는 물론 다른 장비도 보호하고자 하는 경우 Total Security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번 할인 구매 시 사용할 디바이스 갯수는 조절되지 않으며 Antivirus Plus, Internet Security 가 가격이 같기 때문에 

보호하고자 하는 장비가 윈도우만 해당되면 ‘Internet Security’를
모바일 장비도 포함되면 ‘Total Security’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제가 다년간 써보니 Total Security를 구매하는게 가장 무난하고 좋더라구요. )

 

세부적인 기능 차이는 하단 그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 시 주의 사항

구매 시 주의할 점은 딱히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만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구매 후 해야되는 조치 사항이 있습니다.

인터넷 대행 결제 업체 2Checkout 라는 곳에서 구매 시 ‘자동 갱신’이라 옵션을 ‘해제 불가능한’ 기본 옵션으로 설정되어 넣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 시 꼭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해야 됩니다.
특히 이 부분은 국내 비트디펜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하고 있을 정도로 피해를 입으신분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 해지 방법은 본 글 하단부에 따로 기입해 두었습니다. )


정상 구매 시 도착 이메일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면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이 3개의 메일이 도착해 있어야 합니다.

위에서 아래 순으로
1. 구매 영수증
2. 비트디펜더 라이센스(Activation Code)
3. 2checkout 정기 자동 결제 안내 메일

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Activation code 등록 방법

수신 받은 이메일 3종 중 ‘Bitdefender Total Security’ 제목의 이메일을 누르면 친절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 한글로 변역해서 보시면 굳이 추가 설명이 필요 없지만 굳이 설명을 적어보자면…. )

이메일 중간에 위치한 Activate in central 버튼을 눌러 이동 후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 하면 사용이 완료 됩니다.

혹 자동으로 활성화 되지 않거나 수동 등록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메일 하단부에 위치한 Code를 확인해 수동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 등록 시 주의할 점은 새 디바이스용으로 등록과 기존 사용 일정 연장을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잘못 선택하면 환불도, 다시 되돌리기도 안됩니다.


자동 결제 해지 방법

구매 시 ‘자동 갱신’이라 옵션을 해제 불가능한 기본 옵션으로 인해 2checkout 업체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 해지 신청을 해야됩니다.

이에 대한 해지 방법은 공식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도 안내하고 있는 방법인데, 해당 안내 페이지가 텍스트로만 안내해서 조금 햇갈려 캡쳐해 작성해봅니다.
– Link :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주의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1. 2Checkout 로그인 요청
– https://secure.2co.com/myaccount 로 이동합니다.
–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넣어줍니다.

– 정상적으로 이메일을 넣었다면 아래와 같이 안내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이제 페이지를 닫습니다.

2. 2Checkout 로그인
– 이메일함을 확인합니다.
– 메일 내용에 위치한 링크를 눌러 이동합니다. (로그인 완료)

3. 내 제품에서 주문 내용을 확인 후 자동 결제 해지를 누릅니다.

대충 아무거나 사유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나는 수동 등록하는걸 더 좋아서’를 선택했습니다.

정말 취소하는게 아쉬워서 그런지 끝까지 발목을 잡습니다.ㅋㅋ

제대로 완료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작은 팝업 안내를 합니다.

4. 상세 주문 내역에서 자동 결제 취소 내역 확인하기

정상적으로 해지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결제 수단, 카드 정보 삭제하기

남겨두기에는 너무 소중한 정보이니 삭제 꼭 하시기 바랍니다.

삭제 되었다는 작은 팝업이 뜨면서 결제 수단도 없어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걸로 모든 조치 완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