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 Internet Security 2015 백신 4년 무료 라이센스 정보


몇칠전 비트디펜더(bitdefender) IS 백신을 설치했었는데요.

비트디펜더가 영어라 설정이 좀 어렵지 다양한 최적화 기능은 쓸만했다만…

현재 블로그 서버로 사용되는 가상 컴퓨터의 네트워크에 대한 설정 지원이 그리 좋지 않아 변경할 만한 백신을 비트디펜더때처럼 프로모션(이벤트) 중인 제품으로 찾다보니 이런 좋은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방화벽 설정은 제대로 한거 같은데 자꾸 주기적으로 서버 연결이 멈추는 현상이 나오네요.)

알고보니 몇칠 전에도 AVG IS 2015버전은 1년 무료 라이센스 배포 프로모션을 했더군요.
(IS 2015 버전의 백신들이 출시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이벤트가 많네요.)

image

이벤트 주소 – http://dailysoftwaredeal.com/seller/avg-internet-security-2015-4-year-licesne/

4년 무료 라이센스 이벤트는 현재 포스트 작성 일로부터 2일 정도 남았네요.
(남은 시간이 표기되고 있음)

image

해당 라이센스 적용시 모습 (프로버전 구입시와 동일)

정확한건 아니지만 돌아다니는 벤치마킹 자료에 의하면 AVG가 이전에 설치한 비트디펜더보다는 바이러스 발견/치료 성능이 조금 떨어진다고는 하는데 적어도 국내에서 무료로 쓸수 있는 MSE, 알약, v3보다는 좋으니 걱정 없이 갈아타게 되었네요.
(방화벽 기능이 포함된 버전이라 무료 백신보다는 더 좋을수 밖에 없음)

특히 한글이라는 점도 좋기도 하고, 4년이라는 긴 시간 때문에 좋은 무료 백신을 찾는 사람에게는 매우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Tip
기존 AVG 이벤트 라이센스 사용자 분들은 ‘옵션-다시 활성화’를 선택 후 새로운 라이센스를 입력하시면 4년 무료 해택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image

Posted from WordPress for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