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서버 : 매직 리제네레이션, 해적단의 특별한 열매 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


클래식 서버에만 존재하는 액티브 스킬 타입에 매직 리제네레이션 무기의 엠회복 기능과 해적단의 특별한 열매의 엠회복 효과는 많은 분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해당 엠회복 옵션 효과를 분석 후 기재한 글입니다.
( 블로그로 옴기는 과정에서 맞지 않는 내용은 조금 수정해서 올려  공홈과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매직 리제네레이션, 해적단의 특별한 열매 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
작성일 : 2015.05.15

본문

안녕하세요.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입니다.

현재 클래식 서버는 라이브 서버와 다르게 MP 회복(이하 엠 회복) 방법을 자연 회복에 크게 의존하게 만들어,
MP(이하 엠)에 민감한 클래스 일수록 엠 회복에 많은 관심을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클래식 서버만에 엠 회복 방법과 효과에 대해서 기사를 써보았습니다.


마나 회복 방법?

이상,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 기재 되었으면 하는 소재나 사연이 있으신 분은 게임 상 우편 혹은 이메일(syanoe@naver.com)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
    (귓말은 낚시 틀고 저녁 늦게만 겜하기 때문에 대응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