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서버 : 1+1 요금제? 구원자 패키지를 알아보자


구원자 패치 기념으로 판매중인 1+1 요금제 ‘구원자 패키지’에 대해서 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블로그로 옴기는 과정에서 맞지 않는 내용은 조금 수정해서 올려  공홈과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 [기타]1+1 요금제? 구원자 패키지를 알아보자
작성일 : 2015.12.19

본문

안녕하세요.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 입니다.
오늘은 구원자 패치 기념으로 판매중인 1+1 요금제 ‘구원자 패키지’에 대해서 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해당 요금제는 출시 된지 조금 시간이지나 자게에 많은 정보 글이 있지만, 여전히 꾸준히 질문이 올라오는거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구원자 패키지’ 구매는 12월 30일 까지, 쿠폰 사용은 1월 06일까지만 가능합니다.


※ PC 기준으로 작성되어 모바일 화면에서는 조금 불편하게 보이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PC버전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 동일 명의 1+1 해택?
– 구원자 패키지 구매 Tip / 주의점
– 구원자 패키지 쿠폰 사용 방법
– 구원자 패키지 구성 해택 Tip
– 끝으로


동일 명의 1+1 해택?

가장 많이 햇갈려하시는 부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알아보고 넘어가는게 좋을꺼 같아 제일 첫번째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일단 구원자 패키지는 “동일 명의”라고 적혀 홍보한 만큼 1+1 해택은 같은 주민등록번호(이하 주민번호)로 만들어진 계정끼리만 해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원자 패키지에 1+1 이라는 의미 그대로 한개의 물품을 사면 하나 더 주는 건 맞으나…

동일 계정에 2번(개)의 물품을 주는 방식이 아니라 동일 명의에 다른 계정에 이용권을 구매한 것과 같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는 방식입니다.

다른말로 하면 한개의 계정에 2번의 효과, 즉 30일 결제하고 60일 효과를 누릴 수는 없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어쨌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을 보면 조금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 보편적으로 1+1이라는 단어는 동일한 물품을 하나 더 주는 의미로 사용하다보니 구원자 패키지의 해택과는 조금 언매칭이되서 금방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

구원자 패키지 구매 Tip / 주의점

1+1 해택을 위해 구원자 패키지 구매 시, 첫번째 계정에 구매자 패키지 구매는 보통 이용권 구매와 동일하기 때문에 특별히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중요한건 구매 이후 받는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이니까요! 대신 몇가지 팁을 적어 놓아 봅니다.

– Tip1 : 구원자 패키지 구매 즉시 쿠폰이 지급되지 않으며,
         
1일~3일 뒤에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

– Tip2 : 패키지에는 ‘계정 당 1회 / 명의 당 2회 구매 가능’이라 나와
        있으나
실제로는 1회만 구입 가능합니다.
         ( 명의 당 2회가 구매시 1회, 쿠폰 1회 해서 2회 랍니다.- _-;;;; )
        

– Tip3 : 이용권 구매 시 STEP2 추가 구성 선택시 N샵버프의
       가격 할인 해택은 
타 계정 이용권과 동일합니다.
       ( 구원자 패키지라고 더 싸거나, 무료로 껴주지 않습니다. )
       

 

구원자 패키지 쿠폰 사용 방법
쿠폰 지급 여부는 아래와 같이 쿠폰함을 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급 받았을 때 화면!!!

구원자 패키지 쿠폰 즉 100% 할인이라고 적혀있는 “[리니지2] 구원자 패키지 1+1 100% 할인 쿠폰”는 다른 쿠폰들처럼 사용하기 버튼이 없기 때문에 위와 같은 방법으로는 단순히 지급 여부만 확인만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은 이용권 구매시 쿠폰 해택 사용하기 버튼을 이용해야되는데요.
쿠폰을 사용할 계정으로 로그인 이후 구원자 패키지 구매버튼을 누르면 뜨는 상품 구매 창에서 “사용 가능 쿠폰(1)”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잘 진행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결제 금액이 0원으로 뜹니다!!!

이걸로 해택 사용 끝!!

– Tip4 : 지급 받은 쿠폰은 1월 6일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 1월 6일전까지 안쓰시면 사라집니다! )

 

구원자 패키지 구성 해택 Tip
구원자 패키지 구매시 얻는 효과는 1+1 외에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데요.

  1. 차파 변신 팔찌

    본캐릭터와 밀대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특별히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만, 노밀대로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미리 계정을 생성 이후 ‘구원자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30일 동안 무료 밀대를 사용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밀대를 쓸 계정을 두개 만들고 첫번째 밀대 계정에 구원자 패키지  구매 이후 쿠폰을 수령받고 쿠폰의 유효기간 전에 두번째 밀대 계정에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최대 60일 가까이 차파 밀대를 쓰실 수 있습니다.
(매달 이런저런 이벤트로 풀고 있는걸 생각하면 뻘팁일수도… )

  1. 구원자의 반지, 구원자의 무기(큐브, 증표)

해당 아이템들은 계정 내 공유가 되지 않는 것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아래 표를 참고해, 미리 무기를 사용할 캐릭터와 차파 반지를 수령 받을 캐릭터를 고려해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 수령 이후부터는 계정 내 공유가 안되는 템은 이동이 안됨!!! )

Be the Saviors 프로모션 (구원자 패키지 관련) 이벤트 공지 [ 링크 ]
Be the Saviors 프로모션 (구원자 패키지 관련) 이벤트 정보 [ 링크 ]
Be the Saviors 프로모션 (구원자 패키지 관련) 파워북 정보 [ 링크 ]
구원자 패키지 구매 페이지 [ 링크 ]

 

끝으로
늦은 시간에 퇴근해서 인어의 눈물 하나 쓰고, 금방 적고 다시 사냥해야지 하면서 서버Now 에 글을 적기 시작한게 다 적고 시계를 보니 새벽4시네요.- _-;;;

그래도 토요일이라고 조금 늦게 출근해도 되서 새벽까지 사냥 좀 해보려고 했는데… 
아쉽지만 아직도 가득한 렙업 욕구(?)는 잠과 함께 들고 가기로 하며, 저는 이만 글을 마무리 지어봅니다.

서버지기도… 요금제 사다 씁니다(?)

이상,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 이력
 – 2015/12/21 : 쿠폰 사용 가능한 날짜 추가 기입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