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서버 : 몬스터 투기장 벨트 교환 방법


초기에 받은 벨트를 상위급 벨트로 교환하신 분들이 많아 크게 필요 없는 내용이지만, 아직도 귓말로 물어보시는분이 많이 계셔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구원자 패치로 인해 추가된 ‘몬스터 투기장’의 보상인 벨트 교환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 블로그로 옴기는 과정에서 맞지 않는 내용은 조금 수정해서 올려  공홈과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 기타]자투리 팁 : 몬스터 투기장 벨트 교환 방법
작성일 : 2015.12.25

본문

안녕하세요.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 입니다.
오늘은 몬스터 투기장 벨트 교환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벌써 상위급으로 교환하신 분들이 많아 별로 필요 없는 내용이기도 하다만,
아직도 귓말로 물어보시는분이 많이 계셔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마법 핀으로 벨트를 업그레이드 시켜보자

몬스터 투기장을 이용시 받을 수 있는 반복 퀘스트 “몬스터 투기장 – ??번의 새로운 도전”를 완료 시 라우에게 돌아가 완료 보상을 받으면 마법 핀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마법핀 툴팁에는 벨트의 능력 향상을 위해서는 ‘콜로세움 운영자’를 통해야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콜로세움으로 이동해 보면? 콜로세움 운영자는 커녕 NPC하나 안보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미로(?)에 빠지게 되는데요.

실제로 벨트 업그레이드는 마법 핀을 주는 “라우”가 교환까지 해줍니다.


Tip1. 마법핀이 있는데도 벨트 교환이 안되는 경우
벨트를 장착한 상태에서 교환을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벨트를 해지해 인벤토리에 나두시고 교환 시도를 하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상,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