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서버 : 디온/오렌 영지 내 사냥터를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특정 지역으로 이동 방법과 소모 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번건 실제 게임을 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익혀지는 부분이다만, 아직 익숙치 않으신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 마을에서 텔레포트 NPC를 통해 한번에 이동 가능한 곳은 제외 했습니다.

※ 블로그로 옴기는 과정에서 맞지 않는 내용은 조금 수정해서 올려  공홈과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 [기타]디온/오렌 영지 내 사냥터를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작성일 : 2015.07.17

본문

안녕하세요.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입니다.

오늘은 특정 지역으로 이동 방법과 소모 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번건 실제 게임을 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익혀지는 부분이다만, 아직 익숙치 않으신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 마을에서 텔레포트 NPC를 통해 한번에 이동 가능한 곳은 제외 했습니다.


아무래도 글이 한번에 끝나지 않고 여러번 작성해야 할꺼 같아 간단한 리스트를 작성해둡니다.

A.글루디오 영지 지역 – 2015/07/05 작성글

B.디온/오렌 영지 지역 – 2015/07/17 작성글 (현재 글)


 

B-1.디온 영지 지역

  1. 처형터 (만드라고라 밭)

처형터는 오직 걸어서만 이동이 가능하며, 디온성 마을 방향에 처형터는 만드라고라의 밭이라는 지역이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디온성 마을에서 걸어서 처형터를 이동하시면 제일 먼저 만드라고라의 밭을 만나게 되어 있습니다.

 

  1. 크루마 탑 (크루마 습지)

크루마 탑은 크루마 습지의 중심부에 있는 던전으로, 디온성 마을에서 크루마탑으로 걸어가다 보면 크루마 습지는 자연스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기타

 


B-2.오렌 영지 지역

  1. 도마뱀 초원

도마뱀 초원은 오렌성에서 이동하지 않고 기란성에서 이동하실때에는 기란성 마을 → 용의 계곡 삼거리 (900아데나) → 도마뱀 초원 방향으로 걸어서 이동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는건 함정!

(기란성에서 도초까지 계속 텔레포트 타고 가면 매우 빠르나 11,900아데나 소모)

  1. 페어리 계곡

 

※ 기타

이상으로 디온/오렌 영지 지역 이동에 대해서 내용을 끝맞쳐 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온/오렌 영지 조사 끝!


이상 말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시간까지~ 다들 즐거운 리니지2 하세요. byebye~~~


기제 되었으면 하는 소재나 이야기가 있으신 분은 “루멘리시오”로 게임 상 우편이나 귓속말 혹은

이메일 : syanoe@naver.com으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