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서버 : 버프킹 & 라라캣 이벤트 정리


2015년 09월 16일 “풍요의 시대 : 오만의 탑 플러스” 패치와 동시에 시작 된 “버프킹”과 “팀장이 된 라라캣” 이벤트를 정리된 글입니다.

※ 블로그로 옴기는 과정에서 맞지 않는 내용은 조금 수정해서 올려  공홈과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 버프킹 & 라라캣 이벤트 정리
작성일 : 2015.09.18

본문

안녕하세요.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입니다.
오늘은 2015년 09월 16일 “풍요의 시대 : 오만의 탑 플러스” 패치와 동시에 시작 된 “버프킹”과 “팀장이 된 라라캣” 이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 이번 글은 파워북이나 공지 내용을 살펴보면 다 알 수 있는 내용이며, 이벤트 내용을 알아보기 좋게 정리한 글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2015년 09월 16일 오만의 탑 패치에 연장선으로 오만의 탑 플러스 패치가 이루어지면서 오래간만에 금전과 관련 없는 이벤트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빠른 레벨 업을 바라던 유저분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내용들이 많습니다만 한번에 여러가지의 이벤트와 패치들로 인해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주는거 같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각 이벤트별 & 패치 내용
크게 일주일 전부터 공개했었던 버프킹 이벤트와 팀장이 된 라라캣(이하 라라캣) 이벤트를 중심으로 정리하면서, 추가적으로 패치 내용 중 경험치 관련해서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경험치 관련

아이템 관련

기타

그렇다면 위와 같은 해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버프킹 이벤트
2015년 9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14일(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공지 내용에는 크게 3가지 내용으로 나눠집니다. 하지만 주요 골자는 레벨 업에 관련된 이벤트 입니다.

1.혈맹 버프가 더블?
– 혈맹 스킬 중 하나인 ‘클랜 포츈’의 경험치를 2배로 올려주는 내용입니다.
– 혈맹에만 가입하면 적용되는 내용으로 특별한 내용은 없습니다.

2.버프 알리미 무디
– 각마을에서 유저에게 버프를 주는 NPC가 생긴 내용으로 사냥전에 꼭 받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6PM-0AM 데너타임
– 매일 오후 6시부터 오전 0시까지 총 6시간 동안 경험치/드롭 아데나량/아이템 드롭 확율을 20% 상향되는 내용입니다. 시간만 되면 자동으로 적용되는거라 그냥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동 : 이벤트 공지 – 버프킹(Buff King)]

 

팀장이 된 라라캣 이벤트
2년 만에 팀장으로 진급하신 라라캣님이 생존보고와 동시에 자랑(?)을 하려고 만든 이벤트로 각 마을 텔레포트 npc 옆에 생기는 npc 라라캣 팀장을 통해 해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농담이구, 라라캣 팀장님 진급 축하드려요.ㅎㅎ)

단, 라라캣은 매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만 나타나는 npc로 리니지2 어시스트 어플 알람과 동시에 나타납니다.

어시스트 알람과 동시에 각마을에 생기는 npc 라라캣에게 아이템을 받고 버프를 받으면 되는데요.

 


역시 붐비는 라라캣!

중요한건 한 계정당 한번씩만 카드키와 명함을 주며, 버프 역시 하루에 한번만 준다는 점입니다.
즉, 단디처럼 여러캐릭터에 받을 수 없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1.경험치 관련
– 라라캣의 카드키를 받고 라라캣 팀장의 기운 버프를 받으면 2시간 동안 추가 10% 경험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참고로 경험치 말고도 부가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

2.아이템 관련
– 2시간 동안 라라캣 팀장의 기운 버프가 유지 후 사라질때 ‘라라캣 팀장의 고급 선물 상자’를 줍니다.

3.추가 이벤트
– 카드키와 같이 주는 명함은 15개 이상 보유시 자동으로 향상된 레어 아이템 추첨에 들어갑니다.
– 추첨 발표는 2015년 10월 28일날 공지되며, 각 레어별로 1명씩 당첨된다고 합니다.
  (추첨 아이템 : 향상된 여왕개미의 반지, 향상된 오르펜의 귀걸이, 향상된 코어의 반지)

 [이동 : 파워북 – 팀장이 된 라라캣 이벤트 내용]


풍요의 시대:오만의 탑 플러스 패치 중 경험치 관련 내용
패치로 인해 “사이하의 은총”을 충전 시킬수 있는 “사이하의 성수”라는 아이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사히아의 은총이 있으면 획득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것을 생각하면 매우 획기적인 아이템인데요.
각 마을마다 판매 가격이 다르니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란, 아덴, 상아탑 세금 0% 기준 사이하의 성수 가격 비교

해당 물약에 표기되어 있는 ‘2만 포인트’가 실제로는 어느정도 회복되는지는 추후 5개 다 먹어보고 추가 기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좋은 무디 버프~♡ 기간 연장좀 시켜주세요!!!

이상,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재 되었으면 하는 소재나 사연이 있으신 분은 게임 상 우편 혹은 이메일(syanoe@naver.com)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 (귓말은 낚시 틀고 저녁 늦게만 겜하기 때문에 대응이 어렵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힘내라고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버튼은 PC버전에서만 보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