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소환사(Lv77 워록)의 PvP/PK 영상


소환사(정확히 워록이 아니라 아르카나로드)로 이 정도 PK가 가능하다라는 걸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다만 2008년도에 올라온 오래된 영상이라는게 흠이긴 하다만 지금처럼 클래식 서버가 오픈되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그리 큰 흠은 아닌거 같습니다.
특히 대부분에 해외 영상은 프리섭에서 촬영한 영상인 경우가 많은데, 해당 영상은 린2 공식 북미섭(Teon)에서 촬영된걸 생각하면 나쁘지도 않는거 같구요.

 

하지만 영상을 자세히 보면…
정상적인 PK(비슷한 레벨의 유저들과의 PvP) 영상물은 아니고 자신보다 낮은 렙의 유저들을 괴롭히는 제조 영상인걸 알 수 있습니다.- _-;;;

렙차 + 소환사 특유의 스킬 페인을 이용한 몸빵을 바탕으로 이 유저 저 유저 보이는 대로 괴롭히다 마지막에 비슷한 렙때의 유저 둘에게 맞아 죽는… 그런 영상인데요.

 

중요한건 소환사 중 가장 공격적인 이름을 갖은 워록(아르카나 로드)만의 다양한 디버프 스킬을 잘 활용하는 것만큼은 참고 할만해 소개 포스트를 남겨봅니다.

#해당 영상에 주요 사용 스킬
 – 워리어 베인 : 상대의 공속/이속 버프제거
 – 메이지 베인 : 마속/마력 버프제거
 – 바인딩 큐빅 : 낮은 확율적으로 상대를 마비
 – 트랜스퍼 폐인 : 소환사에게 들어오는 대미지를 소환수에게 전이 (77렙이면 50% 이상 전이)
 – 서먼 뮤 더 캣 : 카이 더 캣보다 높은 HP(캣 더 캣과 스텟 동일), 장거리 마법 공격이 돋보이는 소환수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