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애드온 – GRID2 라임 공격대 프레임화 프로필 v2+ⓐ (무무링님 문자열 수정 버전)


라임(Lime) 공격대 프레임 애드온 개발자셨던 ‘무무링’님이 라임 애드온 개발을 포기 선언 후 라임 애드온 대신 Grid2를 라임 애드온과 유사하게 세팅해 공개한 Grid2 프로필을 제 입맛대로 수정한 버전을 공유합니다.
( 어둠땅 패치에 맞추어 정상 동작 확인하고 올립니다.  )


루리웹을 통해 무무링님이 공개한 인벤 레이드화 GRID2 프로필 게시물은 현재 삭제되어 더 이상 공개(업데이트)가 없는 상태가 2년이 넘어가고, ‘라임형’님이 다시 인벤 레이드 프레임(팬픽)을 업데이트 중에 있으며 (인벤 애드온 게시판),

저도 격아 시즌 말부터는 기본 레이프 프레임, 어둠땅부터는 ElvUI를 사용함에 따라 더 이상 GRID2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 이번 업데이트가 마지막이며

해당 GRID2 프로필을 사용 중 불편하신 부분은 직접 수정 사용 부탁드리며,

혹 해결이 되지 않는 부분은 이곳에 댓글로 문의하시는 것보다는 인벤 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다른 레이드 프레임 애드온 사용을 권유 드립니다.

제가 사용안한지 몇년이 넘고, 현재는 ElvUI 에서 지원하는 레이드 프레임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다보니 GRID2에 대해 저도 이제는 잘 알지 못하는 상태가 되어, 질문 댓글을 주셔도 저도 모르는게 많아 답변이 불가한 상태라 원하시는 답변을 못드립니다. 이점 참고해 사용 부탁드립니다.

이전 버전 Post : http://syanoe.com/?p=7423


이전 버전 대비 프로필 변경 내용
– 사제 : 변경 없음
– 신기 : 변경 없음
– 회드 : 변경 없음
– 운무 : 변경 없음
– 복술 : 대지의 벽 토템 버프 추가

애드온 변경 내용
– Grid2  버전 업데이트
– Grid2StatusAbsorbs 삭제
 : 현재 흡수량(보호막)에 대한 상태를 보여주는 애드온인데
   이게 2018년 이후 업데이트가 없는 오래된 버전이라 그런지 어둠땅에서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어서 제거했습니다.
   ( 현재는 그리드에서 해당 애드온 없어도 흡수량이 정상 동작중이라고 합니다. ) 


하단 파일은 제가 사용하는 Grid2 애드온 관련 파일입니다.

다운로드 : Grid2 Addon + 추가 애드온.zip 
( 반디집 7.13 버전을 이용해 압축했습니다. )

–  Grid2 버전 : 2021/12/06 1.0.0 (9.0.2)
– 추가 애드온 : Grid2용 레이드 디버프 목록, 생존기/상태기 표시기
– 추가 프레임 : Grid2 보호막 꾸미기용 (LFGFrame)

압축 해제 이후 WOW Interface 폴더 내에 위와 같은 파일이 들어가 있어야 정상 동작합니다.


해당 첨부파일은 무무링님 문자열+루멘 수정의 프로필입니다.
FHD(1920×1080) 해상도 기준으로 설정되어 있어 사용 해상도에 따라 크기 변경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 Wow_GRID2_Profile_Mumu+Lumen2.txt
※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라서는 다운로드가 되지 않고 바로 문자열 내용이 열릴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대로 문자열을 복사하신 이후 위크오라에 넣으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혹은 해당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시면 나오는 메뉴에서 링크 파일 다운로드 항목을 누르시면 됩니다. )

프로필 적용 방법
1. Grid2 및 첨부파일 문자열을 다운로드 합니다.
2. 첨부파일의 문자열을 복사합니다.
3. 게임 실행 이후 채팅창에 /Grid2 입력합니다.
4. 하단 그림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복사 해둔 문자열을 넣고 좌측하단에 ‘수락’버튼을 누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