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서버 : 오만의탑 4부) 바이움의 반지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


풍요의 시대 : 오만의 탑 업데이트로 인해 새로 나온 레어 악세사리 바이움의 반지(바반)에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블로그로 옴기는 과정에서 맞지 않는 내용은 조금 수정해서 올려  공홈과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 [업데이트]오만의탑 4부) 바이움의 반지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
작성일 : 2015.08.10

본문

안녕하세요.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입니다.

오늘은 오만의 탑 패치로 추가된 바이움의 반지(이하 바반)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사실 이번 내용은 파워북이나 패치 내용을 살펴보면 다 알수 있는 내용입니다만, 이전에도 레어 악세서리에 대한 글을 정리한 적이 있어 바이움의 반지 역시 간단하게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아이템에 대한 평가나 효율에 대한 내용보다는 효과에 대한 비교 글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2015년 07월 29일(수) 업데이트 내용

이전 레어 효과 정리 내용 보기

– 레어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누르면 이동합니다.)

 


레어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바이움의 반지 역시 다른 레어 악세서리와 동일하게 기란성 마을에 위치한 ‘베긴스’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베긴스에게 말을 걸면 아래와 같이 업그레이드 정보가 뜨는데요.

이번 역시 보기 불편하니 보기 편하게 바꿔보았습니다.

( 한줄 정리 : 기본 레어 아이템 4개와 400만 아덴이 있어야 향상된 레어로 변경 가능!!! )



레어 아이템 효과

기존 효과는 대해서는 정리한 테이블에 바이움 역시 추가 해보았습니다.

※ 레어 아이템은 무급이지만 1단계에서는 C급 최상급, 2단계는 B급 이상을, 3단계에서는 A급 이상의 마법 저항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 이전 레어 효과 정리 내용 보기 : (>여기<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라이브 서버 vs 클래식 서버 비교

으음…. 바반은 라이브서버 못지 않게 좋네요. 다만 향상된 기준이라는게…

이번 기사는 역시… 기존 기사에 대한 보수성(?) 기사라 금방 마무리 지어 봅니다.


역시 모든 유저의 꿈의 아이템 중 하나인 만큼 매우 탐이 나네요.

이상, 말하는 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관련 글
레어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바이움의 반지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 정리 (현재글)

오만의 탑 업데이트 관련 글
 – 오만의 탑 예고) 오만의 탑 업데이트 예고 내용과 우려의 목소리를 정리 해보았습니다.
 – 오만의 탑 1부) 인챈트 효율 변경 내용 정리 (부제:강화 무기 비교)
 – 오만의 탑 2부) 바이움/오만의 탈리스만에 대해 알아봅시다.
– 오만의 탑 3부) 오만의 탈리스만VI 사용자 인터뷰 & 추가 정보
– 오만의 탑 4부) 바이움의 반지 업그레이드 방법과 효과
오만의 탑 5부) 사이하의 은총 효과와 충전/소모 조건 정리
오만의 탑 6부) 패치 후 유저들의 반응과 후기 (부제:빨간등 켜진 B정탄)

문서 수정 이력
– 2015/08/12 : 바이움의 반지 옵션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


※ 기재 되었으면 하는 소재나 사연이 있으신 분은 게임 상 우편 혹은 이메일(syanoe@naver.com)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 (귓말은 낚시 틀고 저녁 늦게만 겜하기 때문에 대응이 어렵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힘내라고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버튼은 PC버전에서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