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온라인이 재미난 게임이라지만 그래도 온라인을 하기전에 게임을 익히려면 싱글을 해봐야겠지요!
그래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언제나 충성’에 이어 ‘소드브레이커 작전’ 플레이 영상을 올려봅니다.
※ 참고로 필자는 FPS 게임을 못하므로 Esay level로 게임을 진행했으니 플레이 수준은 이해부탁드립니다!
시나리오 동영상
※ 개인 서버에 올린 동영상이라 조금 늦게 플레이 될수도 있습니다.
플레이 동영상
※ 개인 서버에 올린 동영상이라 조금 늦게 플레이 될수도 있습니다.
( 화질에 많은 중심을 둔 동영상 파일이라 재생이 정상적으로 안될수도 있습니다. 혹시 재생이 안되면 댓글&메일 부탁드립니다. )
잡설
아무래도 핵심적인 내용은 동영상으로 촬영을 하는 바람에 할 이야기가 없어 간단하게 게임을 하면서 멋있던 부분만 조금씩 캡쳐해 올려봅니다.
함비에서 오손도손 이야기를… (머리에 이름적고 다니는 몬테스는 자주 볼 친구!)
처음에 했던 ‘언제나 충성’에서는 볼수 없던 멋진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작전 중 동료 ‘채핀’ 저격 당하는 장면… (피가 화면에 튀어서 놀랐습니다.)
적 저격수를 처리하고 나니 이제는 적을 저격하는 입장이 되네요.
하필이면 지진 잘날때 작전수행…
저것도 이지모드인가요?
넵. 부끄럽게도 이지모드입니다.
(사실 노멀로 한번 클리어 하구나서, 녹화는 이지모드로 하고 있답니다. 녹화 여러개 해서 짝집기 편집 할 생각이 없다 보니 녹화 중에 죽으면 부끄러워서… ㅎㅎ )
와…..멋지다…..
싱글도 재밌어보이네~
네… 재미있어요.
다만, 배필3 캠패인 클리어 하고 나서 보니 개인적으로 전 배필2 캠패인이 더 재미있었던거 같아요.ㅎㅎ
( 시나리오는 배필3가 더 현실감 있고 좋은데, 배필2가 부대 단위로 움직이다보니 친근감? 때문에 더 재미있었다고 느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