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소환사 클래스와 다르게 마공 “데스 스파이크”를 하나 더 배우는 팬텀 서머너(정확히 말하면 스펙트럴 서머너-소환사)로 PK가 어디까지 가능한지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다만 보편적인 해외 영상처럼(주로 러시아) 프리섭에서 촬영된 영상인게 조금 흠인데요.
그래도 보면 그닥 많은 수정이 있는 프리섭 영상은 아닌거 같아 참고하기에는 나쁘지 않는거 같습니다.
영상 내용은 참 재미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의 1:1은 물론 거동에서 다수와 전투, 영상 끝에는 탱커 실나와의 1:1 장면이 참 돋보입니다.
전체적으로 팬텀서머너 특유의 탱커형 소환수인 ‘셰도우 나이트(나쉐)’와 ‘트랜스퍼 페인’을 이용한 탱커 못지 않는 생존력을 바탕으로 ‘데스 스파이크’를 주공으로 상대를 제압하는데 참고 할만해 소개 포스트를 남겨봅니다.
#해당 영상에 주요 사용 스킬
– 윈드 셰클 : 상대의 공속 저하
– 메이지 베인 : 마속/마력 버프제거
– 폴터가이스트 큐빅 : 확율적으로 상대에 공격속도/공격력/방어력 저하
– 스마트 큐빅 : 소환사에게 걸린 이상상태를 모두 해제 및 확율적으로 상대에게 마법공격과 독공격
– 트랜스퍼 폐인 : 소환사에게 들어오는 대미지를 소환수에게 전이 (50% 이상 전이)
– 서먼 나이트 쉐도우 : 소환수 중 가장 특이한 소환수로 탱커형으로 상대의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저하시키며 타겟을 나이트 쉐도우로 돌리는 ‘커스 오브 셰이드(1인)/매스 커스 오브 셰이드(다수)’와 소환수 HP를 원하는 대상에게 전달하는 ‘셰이드 새크리파이스’을 갖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