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클래식 말하는섬 서버, 서버지가 되었습니다.


어느덧 서버지기가 된지 3개월이 넘어가네요.

그동안은 서버지기로써 작성한 글을 리니지2 클래식 서버NOW 게시판에만 기재해왔는데, 앞으로는 개인 블로그에도 기재해보려고 합니다.

일단은 그동안 올려놓은 글을 갖고올 예정이며, 제일 먼저 서버지기로 선정된 이후 가장 먼저 올렸던 개인 소개글을 옴겨와 봅니다.

제목

원본글 링크 : http://lineage2.plaync.com/classic/board/servernow/…..
제목 : [서버소식]안녕하세요. 말섬 서버지기 루멘리시오입니다.
작성일 : 2015.04.29

본문

반갑습니다. 말하는 섬 서버 여러분.
이번에 최초 말하는 섬 서버지기 삼인 중 한명이 된 루멘리시오입니다.

서버 오픈일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게임을 해왔지만, 아무래도 저녁 늦게 접속해 짧게 게임을 하다 보니 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 서버지기로서 첫 글을 자기소개로 시작해봅니다.

 

루멘리시오는 무슨 뜻?

루멘리시오는 라틴어로 밝은, 빛이라는 뜻의 루멘(Lumen)과 웃음이라는 뜻에 리시오(risio)를 조합해 만든 단어로 밝은 웃음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루멘리시오는 누구?

지금은 카인 섭으로 사라진 아이린(13)섭에서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즐겨오다,
클래식 서버에 정착한 매우 평범한 유저로 지금은 룬혈이라는 자그만한 중립혈에 군주직을 맞고 있습니다.
( 리니지2 중간중간 다른 게임으로 꾸준히 외도를 해와서 실제 활동은 많이 길지 않다는게 함정 )

그리고 아무래도 저는 빠른 출근 늦은 퇴근에 직장인이다보니 게임을 오래하지 못하다보니 홀로놀기 좋은 소환사 “팬텀 서머너”를 키우고 있습니다.
( 라이브 서버에서부터 쭉 홀로 키우기 좋은 클래스인 둠크라이어, 스펙트럴 마스터를 육성해오고 있어서 이번 클래식 서버에서도 팬텀 서머너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

20150429_lineage2_servernow_Shot00001
 라이브섭 활동 당시 사진 한장!

 

서버지기 지원 동기?

아무래도 뭔가를 적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게임을 해오다 보니 주워들은게 많아 혈원분들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자주 답변하기도 하고, 팁 거리도 자주 공유하던 것도 있어 다른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공유해볼까 싶어 이번 서버지기 모집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포부!?

최초 서버지기로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만큼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자 합니다.

특히 그동안 리니지2를 해오면서 알고 있는 클래스 정보, 사냥터에 대한 팁, 파티 시 유용한 팁 등 다양한 정보와 각 클래스 유저 분들에 인터뷰를 통한 육성 후기 전달 등 다양한 방향으로 라이브 서버와는 다른 ‘클래식 서버’만의 정보들을 전달을 해보고자 합니다.
 ( 다만 가난한 서민이라~ 커버 가능한 범위에서만 시험을 진행해 볼 듯…  )

 

이상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50429_lineage2_servernow_Shot00002
소환사 만쉐!

 

추신

혹 기재 되었으면 하는 소재나 이야기가 있으신 분은 “루멘리시오”로 게임 상 우편이나 귓속말 혹은 syanoe@naver.com으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

2 thoughts on “리니지2 – 클래식 말하는섬 서버, 서버지가 되었습니다.”

  1. 와 엄청난 퀄의 게시글을 보여주던 서버지기님 이시군요.. ㅎㅎ

    1. 엄청난 퀄까지야…
      그냥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여기(?)를 찾아들어오신 걸로 모잘라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__)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니라서 들어오시는 분이 적어서… 게임에서나 여기서나 댓글에 목마른 1인 ㅠㅠ)

댓글은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