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일상생활 새신발을 샀습니다. 2011/09/24 syanoe 오래간만에 신발을 사러 쇼핑을 나갔는데요. 원래 계획은 검은색 신발 한켤레였는데, 막상 돌아다니고 보니 이렇게 두켤레를 사버렸네요. ( 그리고 미니스튜디오 구매한 기념으로 직접 사진 찍어봅니다. ) ※ 포샵은 잘 못해 대충 배경 끝 부분 하얀색만 가린건데 괜찬게 나왔네요.ㅎㅎ 이 글 공유하기: 친구에게 이메일로 링크 보내기 (새 창에서 열림) 전자우편 Facebook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Facebook X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X Reddit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레딧 더 Tumblr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umblr Telegram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elegram 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로드 중...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