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Media 요즘 듣는 leeSA에 노래… 2011/04/17 syanoe 왠지… 오리지널 노래 보다 더 정감(?) 가서 자주 듣게 되네요^^;; 이 글 공유하기: 친구에게 이메일로 링크 보내기 (새 창에서 열림) 전자우편 Facebook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Facebook X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X Reddit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레딧 더 Tumblr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umblr Telegram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elegram 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로드 중...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