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일상생활 2011/11/07 – 야식 겸 저녁~~~ 2011/11/07 syanoe 댓글 2개 퇴근길에 빵집 들려서 산 야식 겸 저녁입니다~~~ 씨익…= _= 이 글 공유하기: 친구에게 이메일로 링크 보내기 (새 창에서 열림) 전자우편 Facebook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Facebook X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X Reddit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레딧 더 Tumblr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umblr Telegram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elegram 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로드 중... 관련
빠리바게뜨 치즈베이글이군요… 개인적으로 치즈좋아해서 좋아하는 빵
어쩌다 먹어봤는데 맛있드라구요. 그래서 종종 먹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