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일상생활 드이어… 말년휴가 복귀입니다. 2008/05/22 syanoe 군생활에 마지막 휴가 복귀날이랍니다. 오늘 자대로 복귀하고… 4번만 자고 나면… 드디어 고대하던 민간인(!?)이 되는군요. 두근두근 거립니다. 4일 동안 기달려주세요=_=!!! 돌아오면… 새로산 컴퓨터 자랑해야지~ ㄷㄷ;; 이 글 공유하기: 친구에게 이메일로 링크 보내기 (새 창에서 열림) 전자우편 Facebook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Facebook X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X Reddit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레딧 더 Tumblr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umblr Telegram에 공유 (새 창에서 열림) Telegram 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로드 중... 관련